상영종료

어린이 무용 <루돌프>

안무

이경구

드라마트루기

남인우

영상디자인

임정은(Limvert)

음악

해미 클레멘세비츠

조율

지경민

출연

이경구
박소진
이연주
임성은

작품설명

친구들, 올해도 원숭이 루돌프를 잘 따라와~
큰 수레에 나무, 양말 그리고 편지를 싣고 다니는 원숭이.
숲속 수많은 동물 친구들 중 가장 범상치 않은 차림으로, 올해도 원숭이 ‘루돌프’가 모험을 떠납니다.
한발 한발 내딛는 루돌프의 발걸음을 따라 세상은 새롭고 놀라운 풍경을 보여준대요. 친구들도 같이 떠나 볼래요?

루돌프의 여행 친구가 되어줄래요?
함께해주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용기 낼 수 있어요!

소원도 빌고, 소중한 사람과 만나기도 하고. 크리스마스라는 특별한 하루에 우리는 다양한 형태로 온기를 체험합니다. 원숭이 루돌프도 친구들의 소원이 담긴 편지를 전달하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데요.
그런 루돌프에게도 소원이 있다면 바로, 할아버지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런데 루돌프가 가야 하는 길은 춥고, 멀고, 험하대요. 울음도 외로움도 많은 루돌프가 과연 이 여행을 무사히 해낼 수 있을까요?

루돌프는 왜 루돌프야?
예술가가 독특한 시선으로 선사하는 상상력의 세계 (*남인우 드라마투르그의 말)

이 세상은 어린이들에겐 온통 낯선 세상입니다. 어린이들은 “왜?”라는 질문을 통해서 낯선 세계의 비밀을 하나씩 풀어가며 살아가고 있지요.
“왜?”는 탐험의 시작이며, 세상의 비밀에 다가가는 힘이면서, 동시에 상상의 세계로 인도하는 신비한 힘이 되기도 합니다.

안무가 이경구는 어린이들에게 이미 익숙해져 버린 크리스마스의 의미와 루돌프에 대해 다시 “왜?”를 던져줍니다.
“왜”가 사라진, 익숙한 세상에서는 신비한 힘도 사라져버리니까요.
무용수들이 ‘몸’의 언어로 펼치는 새로운 질문이 익숙한 것을 낯설게 바라보는 즐거운 경험,
그리고 어린이들이 세상을 새롭게 탐험할 수 있는 힘을 선사할 것입니다.

카테고리

포커스 라이트닝

상영일자 및 기간

05.05(수) 14:00 - 05.12(수) 14:00

스틸컷